본문 바로가기

소비로그/사치템

[사치템] 하와이에서 데려온 생로랑 선셋백 리뷰 (가격, 명품백, 자진신고, 세금) | Saint Laurent Sunset Bag

블로그 시작 n일차.. 아무도 들어오지 않아 슬픈 나려니다.

난 끈기가 없어서 한 이주만에 다시 돌아왔다.

 

 

 

 


오늘은 작년 8월에 하와이에 가서 데려온 생로랑 선셋백 리뷰를 해보고자한다.

괌이나 하와이에 가게되면 명품백 하나씩 데려올 생각을 많이 하실텐데, 그런 여러분들을 위한 꿀팁🍯

알라모아나 센터에서 구매했고, 여러분들이 제일 궁금해할 가격은 띠용! 1,832달러에 샀습니다.

하.. 내가 갔을 땐 환율이 더 비쌌는데...

 

 



처음 이 가방에 관심을 가지게 된 계기는.. 회사 출근버스에서 항상 이 가방을 메고 출근하셨던 분이 멋있어서 자꾸 눈이 갔어요👜

원래 명품백애 관심이 없었는데 취직을 하고보니 하나 둘 욕심이 나기시작...
명품백은 사치라고... 그런건 과시하기 좋아하는 사람들이 사는거라는 말은 다 부러워서 그런것.!

이 가방을 메면 내 마음이 따뜻해지고 기부니가 좋아지면 되는거 아닌가?!

그때는 이 가방이 이쁘고 무난해서 오래 들 수 있을 것 같았다..


반년정도 써본 현재 장단점 타임!

장점: 무난하다. 이쁘다. 끈이 체인이라서 이쁘다. 끈을 겹쳐 어깨에 메도 이쁘고, 그냥 크로스로 메도 이쁘다. 끈을 겹쳐 그냥 손으로 들어도 이쁘다. 심플이즈더베스트다.

단점: 체인땜에 무겁다. 많이 무겁다. 칸이 나뉘어져있어서 큰 물건이 안들어간다. 비싸다.


잠깐!🖐 여행 후 자진신고가 고민되신다면, 영상 한 번 보고오세요! (구독도..ㅎ)
https://youtu.be/Ru49zyskH2I 

 

 

 

하와이에서 가방을 사고 한국으로 돌아올 때 입국신고서를 받게되면 우리 모두 고민을 하게됩니다.
신고를 할까말까..

여기서 첫번째, 이미 가방을 캐리어에 넣었다면 무조건 신고하셔야합니다. 왜냐하면 짜잔! 노란 자물쇠가 걸려나오기 때문이죠.
내껀 못찾았을거야... 생각해도 오산! 99.9퍼 걸려 나옵니다. 더군다나 하와이에서 돌아오는 비행기라니 더더욱 의심스럽죠?!

 

 

 



두번째, 가방을 캐리어에 넣지 않았다. 메고 들어오거나 백팩에 숨겨들어온다.

이경우 메고 들어오신다면 걸리실 수 있습니다. 카드로 가방을 구매했다면, 여권만 조회해도 이력이 다 나와요. 만약 카드로 사지 않고 현금 구매했다면??! 뭐 박박 우기시면 되겠죠?!

마지막으로, 백팩에 숨겨들어오는 경우 저도 이 경우는 궁금합니다. 걸릴지 안걸릴지..

그래도 우리는 모두 성실한 납세자니까!!

자진신고합시다!

자진신고를 하면 원래 낼 세금의 몇 퍼를 깎아준다고 해요!

저는 20만원 정도 세금으로 더 냈습니다.

끝!

 

하와이 여행 영상이 궁금하시면 https://youtu.be/QiCgU9taEOg 놀러와서 구경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