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로그/자취템

[자취템]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 C30 화이트 후기 (버츄오 비교 장단점, 머신 첫 구매 혜택 웰컴오퍼)

요새 유튜브에 빠진 나려니다. 혹시 심심하면 유튜브에 '여행은그래유YeoU' 채널을 방문하도록.

 

 

 

에센자 미니 캡슐머신

 

 

나는 직장인이기 때문에 하루에 꼭 한 잔 이상 커피를 마신다.

보통 한 잔이상은 잘 마시려고 하지 않지만, 누가 사주면 꼭 마시기 때문에 두 잔 마실 때도 있다.

 

자취를 하면 왠지 모르게 캡슐 커피머신을 갖고 싶었다. (그런 갬성이 있다. 다들 알런지 모르겄다)

커피에 대해서 잘 알지도 못하지만 그냥 자취방에 하나 두고 싶었다.

커피머신을 고른 기준은 가격은 저렴하면서, 심플하고 이쁜 머신을 사는 것!

 

커피머신하면 네스프레소이기 때문에 네스프레소만 알아봤고, 여러 버츄오, 에센자, 이니시스 등등 많은 모델을 알아봤지만 에센자 미니를 선택하게 됐다.

그 이유는! 에센자 미니가 저렴하면서도 심플하고 자취방에 두기에 크기가 가장 적절하다.

 

주변에 네스프레소 매장이 있다면 가서 시음도 해볼 수 있고 머신들도 구경할 수 있다. 가서 든 생각은 커피 맛은 원래 잘 모르니까 패스하고, 머신들의 크기가 생각보다 크다는 것이었다.

 

 

원래 처음에는 버츄오 머신에 끌렸었다.

왜냐하면 버츄오는 뚜껑이 자동으로 열리고 닫히기 때문에 그 모습에 반했다. 하지만 실제로 보고 너무 거대해서 절대 내 자취방에 둘 수 없겠다는 생각을 했다.

또 버츄오를 사려고 했던 이유는 크레마(커피향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도와주는 거품)가 많이 추출된다는 것이었는데, 난 커피맛을 잘 모르니 버츄오는 버리기로 했다.

또 버츄오는 일반 캡슐과 호환이 되지 않아 불편한 점이 있다고 했다.

 

 

베스트셀러팩(150팩)

 

 

리뷰는 여기까지하고 꿀팁을 주자면,

네스프레소 회원가입을 하고 2회 이상 구매를 안 한 자에 한해 베스트셀러(150팩)이나 커피트래블팩(150팩)을 구매하면, 4만원 짜리 커피 보관함을 준다.

하지만 150팩짜리가 9만원 이라는 것을 명심하도록.

홈페이지가 너무 별로라서 구매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은 고객센터에 전화하면 친절하게 처리해준다. 나도 그렇게 했다. 카드결제도 가능하다.

 

약 30개 정도의 캡슐을 담았는데, 생각보다 이 캡슐 보관함이 크다. (내 손바닥만하다)

 

 

네스프레소 증정 뷰큐브

 

 

 

 

 

 

위에서 말했다시피, 나는 유튜브에 빠졌다. 다들 내 네스프레소 후기 한 번 보도록

https://youtu.be/CTVwaumxjR8

 

 

 

마지막으로 귀차니즘 여러분들을 위한 쿠팡 링크다. 배송비 합쳐서 10만원 초반대에 사면 저렴하게 산 편인 것같다.

https://coupa.ng/bo2aZ8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에센자미니 크룹스 드롱기 6종

COUPANG

www.coupang.com

 

 

그럼 오늘도 들어와줘서 고맙다.
그리고 아침에 텀블러에 커피타가면 일회용품도 안쓰고 너무좋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